본문 바로가기
웹소설 리뷰/무협

환생표사 - 신갈나무

by Miscellaneous Owner 2024. 2. 18.
728x90
반응형

 

 

 

 

내 꿈은 표사가 되어 멋진 말을 타고 표물을 호송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절름발이에 변변한 무공조차 익히지 못했던 나는 평생 허드렛일이나 하는 쟁자수로 살았다.

어느 날 표행 중에 만난 산적들에게 쌍욕을 시전 하며 저항하다가 뒈지기 전까지는….

 

 

 

 

무협물에 빠졌을 때,

무협물 순위대로 나열한 후 고른 작품!

 

 

제목부터 환생표사 여서 

스토리가 어떻게 되나 해서 봤는데

 

 

 

재밌게 봤다!!!

 

 

 

 

 

스포주의

 

 

 

 

 

 

 

 

 

 

 

주인공은 천룡표국이란 곳에서 30년 동안 쟁자수를 하고 있는데! 

(쟁자수=짐꾼)

 

 

원래는 표사가 되고 싶었으나, 

발을 저는 절름발이였기 때문에 표사를 하기에는 어려웠고, 

 

 

대신, 노력하고 공부해서

짐꾼들의 우두머리를 맡게 될 정도로

엄청나게 노력하고... 표행에 자부심을 느끼며, 표국에 진심인 인물!!

 

 

 

그런 주인공이 표행 중 정체불명 단체에게 죽임을 당하고.... 

이대로 죽나 했더니....

 

 

 

30년 전 죽었던 천룡표국의 넷째 공자로 환생!!

 

 

 

 

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30년 전을 돌아가 환생했기 때문에 미래를 알고 거기에 맞게 대처하는

환생물 고유의 클리셰 이야기라서 지루할 거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주인공이 ㅋㅋㅋㅋ 매력? 있어서 

재밌게 봤다.

 

 

 

 

 

일단 웹소설 표지는 그렇게 안 보이는데...

주인공이 작중에 나오는 여주에게 돈 덜 주고 싶어서

자꾸 사기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린고비?라고 해야되낰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사기 친다 ㅋㅋㅋㅋㅋㅋ

 

 

 

 

여주가 항상 주인공에게 하는 말

 

 

 

사기꾼
사기나 치지 마세요

그건 사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웹툰에 나오는 주인공이

소설에서 느끼는 분위기? 에 잘 맞게 그려진 거 같다.

 

 

 

 

 

 

 

 

주인공이 환생 후 표사가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이

가면 갈수록 스케일이 커지나, 

똑똑한 사람인만큼 주인공이 잘 처리? 한다.

 

 

 

 

그런데 이야기 흐름을 봤을 때 스케일은 커지는데..

소설은 300화가 안된다!!!

 

 

 

 

중간에 왕부와 황족이 엮이는 스토리가 있었는데

그 내용을 확대해서 진행했으면 좋았을 거 같은 느낌......

 

 

 

 

 

이지만! 과유불급일지도...😅

 

 

 

 

가볍게 볼만한 작품!

 

 

 

 

환생표사

 

 

 

 

 

 

 

추천 👍

 

 

 

환생표사 - 웹소설 | 카카오페이지 (kakao.com)

 

환생표사

내 꿈은 표사가 되어 멋진 말을 타고 표물을 호송하는 것이었다.그러나 절름발이에 변변한 무공조차 익히지 못했던 나는 평생 허드렛일이나 하는 쟁자수로 살았다.어느 날 표행 중에 만난 산적

page.kakao.com

 

 

 

 

 

 

환생표사 - 웹툰 | 카카오페이지 (kakao.com)

 

환생표사

내 꿈은 멋진 말을 타고 표물을 호송하는 표사가 되는 것이었다.그러나 절름발이에 변변한 무공조차 익히지 못했던 나는 평생 허드렛일이나 하는 쟁자수로 살았다.표행 중에 만난 산적들에게

page.kakao.com

 

 

 

 

728x90
반응형

'웹소설 리뷰 > 무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화서고 대공자 - 김현영  (19) 2024.02.21
광마회귀 - 유진성  (59) 2024.02.20
무신귀환록 - 묘수  (56) 2024.02.17
할배무사와 지존 손녀 - 일향  (52) 2024.02.14
화산귀환 - 비가  (0) 2024.02.02